(주)아코페디코 코리아는 글로벌 브랜드 아코페디코의 친환경 기능성 건강신발을 수입하는 한국 총판으로, 현재 아코페디코 한국 총판권을 통해 전시 홍보, 샵앤샵, 대리점 사업, 온라인 판매 등을 전개하고 있으며, 연간 매출 7조 8,000억 규모의 국내 패션 기능 슈즈 시장 공략을 위해 기능성 및 워킹화, 패션 컴포트 슈즈란 타이틀로 시장을 활발히 개척하고 있습니다.

아코페디코 신발은 '세상에서 가장 편한 신발'

이라는 모토로 최적의 신축성과 트윈 아치 서포트 시스템 그리고 친환경 소재의 초경량 밑창이라는 3가지 기본적인 원칙에 따라 제작된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언론에 소개된 (주)아코페디코 코리아

서울 사업 설명회에 700여 명 참가…현장서 66억 원 계약 체결 설명회는 후룬베이얼 시를 소개하는 동영상 상영, 유대진 회장의 개회사, 메이쯔위안 총회장의 환영사, 축사, 백화점 소개 동영상 상영, 사업 설명회, 투자 협정 업무협조약정(MOU) 체결식, 질의응답, 네이멍구 전통문화 공연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유 회장은 "동북아시아 최대 규모의 한류 백화점을 만들겠다"고 목표를 제시하면서 "많은 관심과 투자를 해 달라"고 부탁했다.

메이쯔위안 총회장도 "한국 투자자 여러분의 2016년 사업이 '대박'을 맞을 수 있도록 파라다이스가 최대한 돕겠다"며 "많은 혜택을 드릴 테니 후룬베이얼 시로 오라"고 당부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백화점과 한국문화교류협회(회장 이규원), ㈜K-TOP몰(회장 김기재), ㈜삼보산업(사장 김예수), 세기AMF볼링(사장 이창룡), ㈜아코페디코코리아(사장 박동진)가 투자 관련 MOU를 체결했다. 모두 66억 원 규모다.

파라다이스백화점에는 이탈리아 레아 면세점, 남미·북미·유럽·오세아니아 등 상품관, 한국 키즈랜드, 한국 성형외과·치과·내과·소아과 등 병원, 드라마 체험장, 초대형 록 볼링장, 한국 식당과 북한 식당, 실내 골프장, 웨딩용품숍, 헬스클럽, 푸드점, 화장품 및 아웃도어 상품점, 액세서리와 귀금속, 사무용품·생활용품, 가전제품과 주방용품, 의류, 유·아동복, 제화, 일반식품 및 건강식품 매장 등이 입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6/03/04 15:06 송고 ) 원문보기
주요 상권 중심으로 프랜차이즈 사업 추진 20151109_arpe


아코페디코코리아(대표 박동진)가 50년 역사의 포르투갈 건강 신발 ‘아코페디코(ARCOPEDICO)’를 제도권에 런칭한다.

2011년부터 국내 전개를 시작해 5년여 간 병원을 중심으로 유통해 왔으나 대중성이 충분하다고 판단돼 올 하반기부터 제도권으로 유통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최근 이랜드 출신의 강경남 대표가 이끄는 리테일 종합 채널 개발 회사 G L&S와 손잡았다. 강경남 대표가 직접 ‘아코페디코’의 유통망 구축을 돕기로 한 것이다.

‘아코페디코’는 현재 능동 본사 직영점, 서울대학병원(혜화, 분당),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여의도 순복음교회점 등 2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올 하반기부터는 한성대, 인천 계양 등 대리점을 확대하고 있으며 연말까지 전국 주요 도시에 20~30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오경천기자,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문보기

'세상에서 가장 편한 신발' 모토로 전시홍보, 온라인 판매 등 활발히 전개 2013년 신제품 "1351 CINDERELLA" 출시, 다양한 제품 개발에 힘써

[패션저널:부산=박상태, 조수연 기자] 2013 부산국제신발전시회(BISS 2013)가 10월 14일(월) 부터 16일(수)까지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본지는 BISS 2013에 참가하는 주요 신발 및 신발 부품기업을 소개한다. 친환경 기능성 슈즈 전문기업 아코페디코 코리아를 찾아가 본다.(편집자주)

(주)아코페디코 코리아(대표 박동진)는 글로벌 브랜드 아코페디코의 친환경 기능성 건강신발을 수입하는 한국 총판으로, 현재 아코페디코 한국 총판권을 통해 전시홍보, 샵앤샵, 대리점 사업, 온라인 판매 등을 전개하고 있으며, 연간 매출 7조 8,000억 규모의 국내 패션 기능 슈즈 시장 공략을 위해 기능성 및 워킹화, 패션 컴포트 슈즈란 타이틀로 시장을 활발히 개척하고 있다.

아코페디코 신발은 '세상에서 가장 편한 신발'을 모토로 최적의 신축성과 트윈아치 서포트 시스템, 친환경 소재의 초경량 밑창 이라는 3가지 기본적인 원칙에 따라 제작된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다.

어떠한 발 모양에도 조절이 되는 편집물 갑피(upper)를 사용해 착용시 편안함을 주며 발바닥 중앙에 있는 2개의 아치는 걸을 때마다 압력을 발바닥 전체에 골고루 분산시키는 동시에 혈액순환을 도와 신체의 밸런스를 정상적으로 유지해준다. 또한 초경량 pu 인체공학적 밑창을 사용해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6개의 컨셉트라인의 500여가지 이상의 모델이 있으며 대표 상품에는 클래식 라인 (CLASSIC LINE), 엘테크 라인(L’TECH LINE), 릴렉스 라인(RELAX LINE), 샬룻트라인(SALUTRE LINE), 내츄럴라인(NATURE LINE), 메디컬라인(MEDICAL LINE)이 있다. 특히 주력 상품으로는 클래식 라인, 엘테크 라인, 릴렉스 라인이 대표적이다.

클래식 라인(CLASSIC LINE)은 아코페디코 신발의 원조로 가벼운 깔창과 어떠한 발 모양에도 잘 맞는 편물 갑피, 그리고 초경량 PU밑창을 사용해 족궁(FOOT ARCH)을 완벽하게 지지해줌으로써 무지외반증 예방과 혈액순환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엘테크 라인(L’TECH LINE)은 독성이 없는 소재만을 이용해 만든 제품으로 편안함과 품질, 내구성을 인정 받았으며,유연하고 발의 피트감이 우수해 외반모지의 예방이나 악화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릴렉스 라인(RELAX LINE)은 신축성이 뛰어나며 가벼운 특수 라이크라(LYCRA)소재와 발에 꼭 맞는 윗창과 인체공학적 구조의 깔창으로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고 척추와 골반 틀어짐을 예방하며 충격 흡수로 발목,무릎,허리,관절 보호기능을 지닌 메디컬 기능을 겸하고 있다.

특히 2013년 신제품으로 클래식 라인 신상품 "1351 CINDERELLA" 는 디자인면에서는 클래식 라인과 엘테크 라인이 합쳐져 조화를 이룬 한층 새로운 느낌의 클래식 라인 신발로 이번 BISS 2013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세계섬유신문사) 원문보기
아코페디코 코리아(대표 박동진)는 오는 7월 3일(목)부터 6일(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메가쇼 2014 SEASON I'에 참가해 친환경 기능성 컴포트 건강슈즈를 선보인다.

'아코페디코(ARCOPEDICO)'는 포르투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가벼운 깔창과 어떠한 발 모양에도 잘 맞는 편물 갑피, 그리고 초경량 PU밑창을 이용해 족궁(FOOT ARCH)을 지지해줌으로써 무지외반증 예방과 혈액순환에 긍정적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편안한 각도에서 척추를 지탱할 수 있도록 정형외과적 발바닥 형태를 제작해 특허를 받은 패션신발로, 다양한 콘셉트 라인과 상품개발을 통해 전 세계 시장에서 의학적 슈즈로 인정받고 있다.

아코페디코 신발은 에코 소재를 사용해 친환경적으로 접근한 신발로, 신축성이 뛰어나 착용 시 편안함을 제공하며 초경량 밑창을 사용해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6개 콘셉트 라인의 100여가지 모델로 구성돼 있으며, 주력 상품에는 클래식라인(classic Line)과 엘테크라인(L'tech Line), 릴렉스라인(Relax Line)이 있다.

박동진 대표는 "자사는 앞으로 끊임없이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 론칭해 신발시장을 재창출해 나갈 것이며, 해외 유명 아코페디코 숍과 동일한 콘셉트로 한국 실정에 맞게 재구성해 신발의 특성을 최대한 살려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지페어스가 주최하는 이번 '메가쇼 2014 SEASON I'(www.megashow.co.kr)은 약 520여 부스 규모로 리빙, 키친, 푸드, 뷰티&헬스, 라이프스타일 등 5가지 테마로 구성돼 주부들이 관심 있어 하고 가정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참가사별로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와 메가쇼 특별 패키지 구성, 할인가격 등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메가쇼 2014 SEASON Ⅱ'는 오는 8월 28일(목)부터 31일(일)까지 4일 간 학여울역 세텍 전시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Global News Network 'AVING' 유나영 기자(www.aving.net) 원문보기
[패션저널:부산=박상태, 조수연 기자] 2012 부산국제신발전시회(BISS 2012)가 오는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벡스코 신관에서 개최된다. 본지는 BISS 2012에 참가하는 주요 신발 및 신발 부품기업을 소개한다. 스무 번째로 기능성 컴포트 건강신발 (주)아코페디코 코리아를 찾아가 본다.(편집자주)

(주)아코페디코 코리아(대표 박동진, www.arcopedico.co.kr)는 글로벌 명품브랜드 아코페디코사의 친환경 기능성 컴포트 건강슈즈를 수입하는 한국총판으로, 현재 아코페디코 한국 총판권을 통해 전시홍보 및 바이럴 마케팅, 오픈지원 등을 전개하고 있으며, 특히 클래식라인(classic Line)과 엘테크라인(L'tech Line), 릴렉스라인(Relax Line)의 상품을 특화시켜 특판사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포르투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아코페디코(ARCOPEDICO)는 족궁(ARCH OF THE FOOT)을 충분하게 지지해 보다 편안한 각도에서 척추를 지탱할 수 있도록 정형외과적 발바닥 형태를 제작해 특허를 받은 패션신발로 다양한 컨셉트 라인과 상품개발을 통해 전세계 시장에서 의학적 슈즈로 인정받고 있다.

아코페디코 코리아는 2003년 올코튼(ALL COTTON)으로 창업, 침구류 수입을 시작으로 사업을 전개하던 중 2006년 아코페디코 신발을 접하게 되었고 2년여 수입, 판매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으면서 2010년 1월 아코페디코 한국총판 계약에 이르렀다.

아코페디코 신발은 에코 소재를 사용해 친환경적으로 접근한 신발로 신축성이 뛰어나 어떤 발 모양에서도 완벽하게 조절할 수 있어 착용시 편안함을 주며 초경량 밑창을 사용해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6개의 콘셉트라인의 100여가지 모델이 있으며 주력 상품에는 클래식라인(classic Line)과 엘테크라인(L'tech Line), 릴렉스라인(Relax Line)이 있다.



클래식 라인(CLASSIC LINE)은 아코페디코 신발의 원조로 가벼운 깔창과 어떠한 발 모양에도 잘 맞는 편물 갑피, 그리고 초경량 PU밑창을 이용해 족궁 (FOOT ARCH)을 완벽하게 지지해줌으로써 무지외반증 예방과 혈액순환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엘테크 라인(L'TECH LINE)은 독성이 없는 소재만을 이용해 만든 제품으로 편안함과 품질, 내구성을 인정 받았으며, 유연하고 발의 피트감이 우수해 외반모지의 예방이나 악화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릴렉스 라인(RELAX LINE)은 신축성이 뛰어나며 가벼운 특수 라이크라(Lycra)소재와 발에 꼭 맞는 윗창과 인체공학적 구조의 깔창으로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고 척추와 골반 틀어짐 예방하며 충격 흡수로 발목, 무릎, 허리, 관절 보호기능을 지닌 메디컬 라인이다.

아코페디코 코리아 박동진 대표는 “아코페디코 코리아는 앞으로 끊임없이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 런칭하여 신발시장을 재창출해 나갈 것이며 해외 유명 아코페디코 샵과 동일한 컨셉으로 한국 실정에 맞게 재구성해 신발의 특성을 최대한 살려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주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세계섬유신문사) 원문보기


아코페디코 코리아(대표 박동진)는 지난 8월 29일부터 31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복지 & 헬스케어 엑스포 '센덱스(SENDEX 2013)'에 참가해 포르투갈 기능성 신발 '아코페디코'를 선보였다.

아코페디코 신발은 어떠한 발 모양에도 잘 맞는 편물 윗창과 해부학적 구조의 트윈 족궁지지 시스템 깔창을 적용한 기능성 제품으로 몸의 무게를 발바닥 전체에 골고루 배분시켜 발목, 무릎, 허리, 관절을 보호하며, 척추와 골반 틀어짐 예방에 도움을 준다.

한편, 고령친화 및 보조기기산업 종합복지박람회인 '센덱스 2013'(www.sendex.co.kr)은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며, 보조기구와 의료기기, 요양, 주거, 식품, 금융 등 고령자를 위한 9대 산업을 총망라한다. 또한 '2013 고령친화산업박람회(2013 액티브에이징코리아)', '2013 국제 보조공학 박람회 및 심포지엄'과 동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는 노인일자리박람회, 국제보조기구 공모전 등 다양한 부대행사들이 진행된다.

Global News Network 'AVING' 권세창 기자(www.aving.net) 원문보기
아코페디코 코리아(대표 박동진, www.arcopedico.co.kr)는 지난 8월 29일부터 31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복지 & 헬스케어 엑스포 '센덱스(SENDEX 2013)'에 참가해 포루투칼 기능성 신발 '아코페디코'를 선보였다.

아코페디코 신발은 어떠한 발 모양에도 잘 맞는 편물 윗창과 해부학적 구조의 트윈 족궁 지지 시스템 깔창을 적용한 기능성 제품으로, 발바닥의 아치(족궁)을 지지하고 체중을 분산시켜 발목, 무릎, 허리, 관절을 보호하며, 척추와 골반 틀어짐 예방에 도움을 준다.

초경량 밑창으로 가볍고 편안한 '클래식 라인'과 무독성의 생태학적 친환경적 소재(Biocalce)를 적용한 '엘테크 라인', 당뇨환자에게 좋은 '릴렉스 라인', 부드러운 의류용 가죽 윗창을 적용한 '내추럴 라인' 등의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한편, 고령친화 및 보조기기산업 종합복지박람회인 '센덱스 2013'(www.sendex.co.kr)은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며, 보조기구와 의료기기, 요양, 주거, 식품, 금융 등 고령자를 위한 9대 산업을 총망라했다. 또한 '2013 고령친화산업박람회(2013 액티브에이징코리아)', '2013 국제 보조공학 박람회 및 심포지엄'과 동시 개최된 이번 전시회에는 노인일자리박람회, 국제보조기구 공모전 등 다양한 부대행사들이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Global News Network 'AVING' 유나영 기자(www.aving.net) 원문보기
아코페디코 코리아(대표 박동진, www.arcopedico.co.kr)는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2 부산국제신발전시회(BUSAN INTERNATIONAL SHOE SHOW, 이하 BISS 2012)'에 참가해 에코 소재를 사용한 '아코페디코' 신발을 선보였다.

아코페디코 신발은 화학제품으로 사용되는 소재를 최대한 지양하고 무독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다. 상당한 정도의 저항력은 물론 땀 배출을 방해하지 않고 발을 조이지 않는 것도 특징이다.

아코페디코 신발은 몸의 무게를 발바닥 전체에 골고루 배분시켜 근육강화는 물론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며, 운동을 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클래식 라인은 가벼운 밑창과 어떠한 발 모양에도 잘 맞는 편물 윗창으로 디자인했다. 초경량 밑창을 사용해 족궁을 지지해주는 새로워진 해부학적 구조의 깔창으로 발에 맞게 조절되는 기능성 친환경 제품이다.

아코페디코는 포루투칼 제품으로 창립자인 Elio parodi는 저명한 해부학자다. 전 세계적으로 편안하고 가벼운 신발을 만드는 회사로 알려져 있는 브랜드이며 아코페디코 코리아는 2010년 1월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해 국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한편,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신발 비즈니스 전문 전시회 'BISS 2012'는 범한국 신발인 대회를 통해 국내외 신발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국제첨단신발기능경진대회, 신발비즈니스세미나 등을 실시해 참가기업들에 보다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Global News Network 'AVING' 신명진 기자(www.aving.net) 원문보기
기능성과 패션, 컴포트화(컴퍼트화)를 융합시켜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신발을 모토로 포르투칼 브랜드 아코페디코 제품을 수입 전개하는 (주)아코페디코 코리아는 새로운 친환경 소재인 엘테크 소재로 만든 신발을 출품 관심을 모았다.

엘테크 소재는 비동물성 가죽 소재로 알려졌으나 아직 어떤 소재를 사용하는지 베일에 가려진 친환경 신소재다. 이 회사는 이 외에도 편직물로 짠 클래식 신발도 대거 선보였다. 이 제품은 편직물 소재를 사용 가장 편안하고 착용감이 좋은 신발로 정평이 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세계섬유신문사) 원문보기

CONTACT US

아코페디코는 언제나 고객님께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궁금한 점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빠른 시간내 연락드리겠습니다.

OUR LOCATION

서울시 광진구 능동 282-6번지 1층
(지하철 5,7호선 군자역 6번출구)
TEL : 02-2298-4312
FAX : 02-444-4733
E-MAIL : arco66@arcopedico.co.kr